1. 수업 시작과 종료/지난 수업 복습
수업시작 전,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단연복습
2. Before we begin our new lesson, let’s review the last lesson.
3. 그거 아시나요?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에 따르면, 복습을 하지 않았을 경우
아이들은 학습 후 한 달이 지나면 배운 것의 80%를 잊어버린다고 하는데..!
하지만 No Worry!
꾸준하게 복습을 할 경우, 학습한 것들이 장기기억으로 갈 확률이 높다네요!
지난 시간 복습으로 오늘의 수업을 열어 보세요!
Before we begin our new lesson, let’s review the last lesson.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지난 시간에 배운 것을 복습합시다.
4. 또한, 더 간단하게 “우리 어제 뭐 배웠죠?” 라고 질문을 던지며 자연스럽게 복습을 유도할 수도 있어요!
우리 이 표현도 한번 배워볼까요?
What did we learn yesterday?
우리 어제 뭐 배웠죠?
이렇게 유사 표현까지 익혀 가는 당신!
슈퍼 그뤠잇 스티커 줘야겠어요! ?
5.
T: Before we begin our new lesson, let’s review the last lesson. What did we learn yesterday?
Ss: We learned about “a” and “the.”
T: What do we call those words?
Ss: Articles.
T: Great. You really paid attention to the lesson. How many articles are there in English?
B: Three. There’s also “an.”
T: Good job, Minsu. Articles are divided into two categories, indefinite and definite.
T: 새 과를 시작하기 전에 지난 수업을 복습합시다. 어제 무엇을 배웠죠?
SS: a와 the를 배웠어요.
T: 이런 단어를 뭐라고 부르죠?
SS: 관사요.
T: 좋아요. 여러분은 정말 수업에 집중했군요. 영어에는 몇 개의 관사가 있지요?
B: 세 개요. An도 있어요.
T: 좋아요. 관사는 정관사와 부정관사 2개로 나뉘어요.
|